지난 9월 25일, 울산시청 시민홀에서 제8회 움프의 기자회견이 열려 다양한 상영작과 올해 축제의 경향을 처음으로 공개했는데요. 이날 움프의 홍보대사인 움피니스트로 함께할 고보결 배우와도 첫 만남을 가졌습니다.
고보결 배우는 2013년 단편영화 <왜 독립영화 감독들은 DVD를 주지 않는가?>에서 개성 넘치는 독립영화 감독 ‘이순지’역으로 활동을 시작, 청순하고 차분한 모습부터 강단있는 역할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항상 새로운 도전을 계속하고 있는데요. 평소 취미로 다양한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기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이기도 합니다.
움피니스트 고보결 배우는 제8회 움프의 개막식 사회로도 함께하게 될 예정인데요, 개막식에서도 멋진 모습으로 만나기를 기대합니다😘😘
제8회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
공식 포스터 공개!
울산과 울주가 만나 새로운 한걸음을 내딛는다는 의미를 담은 제8회 움프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되었습니다. 울산과 울주의 초성인 'ㅇ(이응)'의 형상을 조합하여 숫자 '8'과 무한의 기호(∞)를 이미지화 했습니다.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 '오렌지 슬라이스 타입'의 장우석 디자이너가 포스터 디자인을 맡았는데요. 울산과 울주가 만나 탄생한 움프의 융합과 가능성, 축제의 역동적인 움직임을 담았다고 합니다.
제8회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
공식 트레일러 공개!
제8회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 트레일러는 ‘산과 도전’, '자연과 인간'이라는 영화제의 지향점을 주제로 하여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장면마다 쏟아지는 경이로운 대자연과 그 속에서 경이로운 도전을 이어가는 인간들의 모습이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움프의 공식 트레일러를 유튜브에서 확인해 보세요!